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북도청 / 예천 호명 맛집 장군주먹고기 호명점

by 뉸하 2023. 3. 20.
반응형
📍장군주먹고기 호명점
📌 경북 예천군 호명면 새움3로 26 1층
⏰ 16:00 - 02:00
☎️ 0507-1396-3395

 


경북도청 맛집 장군주먹고기 호명점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고 살방살방 걸어오기


 
경북도청 장군주먹고기 호명점 메뉴판입니다
고기류, 식사류, 주류 준비되어있으며 생삼겹살, 생목심살, 가브리살 등 다양하게
저는 오빠랑 종류별로 먹기위해서 장군모듬을 주문했어용
왜냐 우리는 블로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군모듬은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이렇게
네덩이로 나와요

 
삼겹살이랑 목살 먼저 노릇노릇하게 구웠어요 제가 아니고 오빠가
고기에 불판 자국 이런거 좋다며 제가 아니고 오빠가
쌈도 한 번 싸먹어봅니다 제가 아니고 오빠가
쌈 크게 싸서 푸짐하게 한 입 가득 넣어서 먹고싶은데 교정기가 넘 아파
 
 
 
 
 
 
 
사장님 츤데레! 말투는 뭔가 무뚝뚝한데 정이 넘치는 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판위에 볶음김치도 올려주시는데 이거 존맛


다 먹고 껍데기 한 판으로 마무리
껍데기는 잘 안먹는데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음
양념도 잘 되어있고 콩가루에 찍어먹으니까 맛있다
껍데기 잘 안먹는다 해놓고 내가 다 먹은 듯^^


네^^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