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빵집 대구시내 동성로 빠다롤뺑프랑스

by 뉸하 2023. 3. 27.
반응형

남동생이 대구가면 빠다롤뺑프랑스 다녀오라고

지난번에 자기 취향의 빵들 안 사왔다고

 

📍빠다롤뺑프랑스
📌대구 중구 동성로1길 41
⏰매일 09:00 - 22:00 / 빵나오는시간 10:00 - 11:00
☎️053-424-2025

 

이번에 오빠랑 대구 이월드 벚꽃구경가기로하면서 이야기했더니 빠다롤뺑프랑스 들러서 빵 사서 가자고 했어요

오빠가 빵 사줌

 

 

베이글은내 취향

대파크림치즈도 맛있을것같은데 그냥 구경만하고

소금빵 골랐다

 

 

흰둥이 이름 너모 귀여움 쫄깃한 찹쌀안에 고소한 크림치즈가 가득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는 빠다롤뺑프랑스 흰둥이

 

 

 

꼬물꼬물 SNS인기빵이라고 한다 

빵 안에 고소한 인절미크림과 고소한 인절미 가루가 겉에 묻어있는 꼬물꼬물

이것도 하나 픽

 

 

안에 크림이 들어있어서인지 빵이 완전 부드러운 편은 아니나

크림과 인절미 가루가 고소해서 어른들도 좋아할 맛

아빠가 맛없으면 안먹는다더니

계속 먹었다고 한다

 

 

 

빠다롤뺑프랑스 베스트메뉴인 딸기식빵

아니 그냥 빵이 다 베스트고 다 맛있어보여

다 먹고싶은데 오빠가 사준다고 했으니까 많이 안먹어야지

 

 

 

빠다롤뺑프랑스에서 빵 4개 골라왔어용

소세지빵, 소금빵, 꼬물꼬물, 마늘바게트

 

소세지빵은 완전 엄마아들꺼임

나는 소세지 들어간 빵은 아예 안먹는데 얘는 이런스타일빵 좋아함

나는 담백한 빵이 제일 좋구여

 

빠다롤뺑프랑스 다른 지점도 가봐야징 후후후

 

 

엄마가 지난번에 오빠가 대전에서 사온 빵들은 우유없이는 못 먹겠다해놓고

이번에 빠다롤뺑프랑스 마늘바게트먹고는 이건 촉촉해서 우유 없어도 되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빵은 하나 2200원, 세개사면 6000원입니다

소금빵 조아하면 여러개 사는게 이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