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안동 동악골원조식당 닭도리탕 돌솥밥

by 뉸하 2023. 5. 10.
반응형


최근엔 닭도리탕 먹으러 동악골에도 가는 편인데
그 중 동악골원조식당이 젤 나은 것 같아요



외관사진은 없고 바로 메뉴판 등장
안동 닭도리탕 맛집 동악골원조식당은
닭도리탕 1인분이 15,000원 돌솥밥 포함입니다

 

 

📍동악골 원조식당
📌 경북 안동시 와룡면 동악골길 52
⏰ 09:00 - 21:00 / 매주 수요일 휴무
☎️ 0507-1316-6365

 

 

 

안동 동악골 원조식당 닭도리탕은 양배추가 슬라이스해서 들어가고

주문할 때 면 넣어달라고 하면 당면 같이 넣어서 조리해주심

아무말 없으면 당면없어요!

당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동악골 주변식당에서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먹어본 곳 중에서는

원조식당이 양념이 걸죽하고 진한편인듯

밥 비벼먹기 딱 좋은 양념스타일

안에 떡도 들어있어서 존맛 탄수화물러버는 광광웁니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돌솥밥

누룽지 조아해서 밥 많이 안 덜고 그대로 물 부어버림!

뚜껑닫아서 닭도리탕 다 먹을때까지 냅두기!

밑반찬은 오이소박이 김치 미역 깍두기 있었던거 같은데 사실 기억이 잘 안남

닭도리탕만 집중공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렇게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안동 매콤한 닭도리탕 추천 동악골 원조식당

동악골 첫번째집

 

 

반응형

댓글